모임보고

2022년 1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25일까지)

해운대아이쿱 46 275 01.03 12:23

2022년 1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

 

1. 모임명, 일자, 온라인장소 :

2. 참석자 명단, 참석인원 총 수(조합원/비조합원) :

3. 모임진행 인증샷 및 후기 ;

4. 신규참석 조합원, 소개조합원 :

5.. 모임후기 :

6. 시식지원금 사용 내역 : 

7. 다음모임 일정 :

  

 

예시)

1. 해운대마을, 1 5 10:30 카카오톡 단체방

2. 이해운(1234), 윤소맘(2345), 이좌동(3456) 박소비(5678) 김중동(비조합원 5(4/1) 

3. 1 아자스토리 공유 캡쳐사진  놀이터 공유 사진

4.. 신규 : 김중동소개 : 이해운

5. 모임후기

6. 시식지원금

7. 추후공지   

댓글(Comments)

이미라6284 01.07 15:10
1. 새싹마을/ 1월6일 2시/ 카톡방
2. 이미라,최미경,박지열,허수인,곽지윤(5/0)
3.


4. 없음
5. 아자스토리 내용전달. 각종 행사 참여독려. 방학이라 오히려 비대면이 참여도가 높음. 방학때는 이런 방법도 괜찮은 것 같음.
6. 비대면이라 사용내역 없음(다음달로 이월)
7. 미정
엄지영0599 01.10 14:42
1. 지식비건모임, 1월10일(월)10:30 카카오톡 단체방
2. 엄지영(0599) 박영미(5409) 황혜선(5374) 문선자(9169) 안선희 (4585) 서유(8087) 박유진(6242) 총7명
3. 사진 별첨
4 .없음
5. 역시나 코로나가 발목을 잡는 가운데 올해 첫 모임을 아쉽게도 카톡으로 했는데요. 그래서 더욱더 아쉬움이 큽니다.
아자스토리 소식중에 기후위기 동영상을 시작으로 내용을 서로 공유 했는데요. 기후위기 동영상을 본 조합원도 현실앞에 너무
놀라 했습니다.
함께 모여 샐러드로 먹고 얘기를 나누면 좋았는데 그러지 못해 사진 샐러드와 지금이 가장 맛있는 시금치로 만든 요리들로 얘기꽃을
피웠답니다.
다음달에는 꼭 모여서 지구를 위한 샐러드를 나누어 먹자고 했는데요. 꼭 함께 모일 수 있는 모임이 되었으면 합니다.
6. 없음
7. 추후공지

:

 





김미현 01.11 08:18
1. 소담마을, 1월 4일 10:00. Zoom 비대면 화상 모임.
2. 김미현. 황은옥. 임혜경
3. 1월 아자스토리 공유 캡쳐사진 및 놀이터 공유 사진
4. 신규 : 무
5. 아자스토리 내용 공유. 참여 독려
6. 시식지원금 : 무
7. 추후공지


김미현5597 01.13 06:01
김미현(5597). 황은옥(3105).  임혜경(9257).
정영아0778 01.12 18:04
1. 어반스케치 1월12일 카페밀유
2. 차진영(4384),정영아(0778),박미화(3915),박정선(0012) / 총4명
3.신규 모임이지만 동절기라 카페실내에서 진행
시식물품 석류베르가못 나눔

4. 없슴
5. 신규모임에 관심과 애정으로 참여해주셔 감사했고
날씨풀리면 야외진행하면서 더 많은분들과 함께하고싶습니다
6.음료28500 시식물품2320
7.2월9일 장소추후공지

이현정6745 01.13 11:44
1. 해돋이마을 2022/1/10 11:00.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카톡모임으로 대체
2. 총6명. 이현정6745 정영아0778 박진희7855 김채현5923 조은미2780 김경선1747
3. 모임인증샷및 후기

4. 없음
5. 자연드림에서 자주 먹는 식품류에 대한 추천과 노하우를 공유하였음.
5. 시식및커피: 0원
7. 없음
유지윤5242 01.13 20:41
1.마린드림마을. 1월7일 오전 10시30분.  해담
2. 장두연 9717. 서춘덕 8936. 이영주 2877. 서선주 6659. 유지윤 5242. 총 5명 (조합원)대면모임.
3.아자스토리소식전하며 바로 할수있는 활동에 참여하였다. 총회등 조합행사와 여러 활동등을 알아봄. 에너지팡팡에 참여하며 아자나눔을 하는과정에서 앱 실행이 원할하지않아 불편하였다. 시식물품인 석류와베르가모트는 석류를 보다 부담없이 마실수있도록  베르가모트의 상큼함을 더해서  좋다는 호평이 많았다. 
4.신규 없음.
5.새해 첫 모임에 추운날씨에도 많이 참석하여서 올해 건강하게 즐겁게 열심히 보내자는 덕담을 서로 나누는 시간을 가지는 시간을 가졌다. 
6. 음료및간식  26000원
7.추후공지
유지윤5242 01.13 20:44
1. 치유걷기. 1월 13일 . 목요일. 오후2시 .동백역 출발 .
2. 김지현 2523 . 이영주 2877. 진은정 5202. 이승희 9528. 서선주 6659.  .유지윤 5242. 총 6명 조합원. 대면모임
3. 아자스토리 내용은 모두 마을모임을 통해 숙지되어 바로 걷기시작하여 동백역에서 이어지는 산책로따라 걸으며 우동 해리단길과 동네 골목투어하며 걸은후 마린매장방향으로 돌아옴.
4.신규조합원 없음
5. 1월의 첫 걷기모임이어서 반가운 조합원들이 모여 함께걸으며 우동산책로와 해리단길, 새로운 골목골목을 구경하며 걸었다.  계획에있었던 달맞이고개는 날씨가 많이 추운관계로 다음달에 하기로 함.
6. 음료 .커피구입  27000원.
7.추후공지
서춘덕8936 01.19 14:04
1. 뜰래 말래 1월18일 10시30분 해담
2. 이영주 2877, 서선주6659, 유지윤5242, 장두연9717, 이승희 9528 총 6명
3. 13조각 모티브를 만들어 가방 만들기~~
시간이 너무 빨리 가서 자주 만나 만들어야 겠다는 의견이 ~~
4. 없음
5.
6. 커피&빵  240000원지출
7. 추후 공지
방미혜8105 01.19 21:51
1.들꽃마을 , 1월 13일 목요일 10:30
2. 방미혜(8105), 김선경(3339),권영라(3953) , 윤은미(9979),문선희(9566),주미정(4049),조현정(7946),김정은(4457),홍진희(9526)
3. 아자 스토리 공유,  에너지 팡팡 신청 물품 증정 일자 공지, 육묘 사전 신청,  새해를 맞이하는 나의 소망 공지 , 이것이라면과 가쓰오 우동 1+1 행사 공유
4.신규없음.
5.다시 온라인 모임이라 좀 아쉬웠지만 에너지 팡팡 선물에 대한 기대감이 있었습니다. 1+1 가쓰오 우동맛이 괜찮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6.
7: 다음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
배정연8760 01.20 09:48
1. 에코라이프, 1월 18일 오후 2시, 해담 대면모임
2. 이승희(9528), 이은정(6012), 배정연(8760) 총3명(3/0)
3. 대면모임으로 아보카도 영양크림 만들기를 했음.
4. 신규없음
5. 재료(오일, 프로럴워터등) 등에 대해 설명드리기도 전에 상표, 원산지 확인하시고 궁금한거 질문하심.
늘 좌동교육장으로 하다가 공사때문에 해담으로 했는데 착각하시고 좌동으로 가셨다가 다시 해담으로 오심.  아로마에센셜오일에 대해 간단하게 교재 함께 보면서 읽어봄.
완성된 크림 패치테스트 하고나서 얼굴에 발라야된다고 안내해드림.

6. 시식지원금 15,000원
7. 추후공지
전민정7761 01.21 10:31
1. 스위첸 마을 .1월 12일 수요일 단체톡 방.
2. 전민정(7761), 고옥란(6065), 최혜진(9750), 강현숙(4995), 임미정(7387), 박기호(7744) 총 6명.
3.아자스토리 공유하고 인사 나눔.

4. 박기호 조합원님 신규로 참여하심.
5. 이번 모임이 코로나로 비대면이여서 아자스토리 공지로 끝나 신규 조합원님과 대면 인사를 못함.
다음 모임때 상황이 나아지면 같이 얼굴을 보며 인사 나누기를 희망함.
6. 없음
7. 2월 9일 수요일 10시
최미경4840 01.22 14:51
1.달맞이마을모임 1월 5일 카톡마을방
2. 최미경(4840)
3.
4.
5. 아자스토리와 조합활동 공유하였으나 마을분들이 내용확인만 하고 아무런 응답도 없고 대면모임 역시 진행하기가 쉽지않아 마을모임을 계속 진행하여야 하나 고민이 든다.
6.
7.
양희6266 01.22 21:32
1.풀잎마을 1월 4일(화요일) 카톡 단체방 모임진행
2.참석자 명단,참석인원 총 수(조합원/비조합원)
  안정화(3476) 권미경(9188) 양희(6266) 박찬임(4743) 양현옥(0242) 이승희(9528) 박은신(2420) 김명화(3708) 고봉주 총9명(9/0)
3.1월 아자스토리 공유 & 모임 진행 인증 샷(7번아래 첨부)
땡큐챌린지, 에너지팡팡데이, 육모사전신청, 2022새해 맞이하는 나의소망댓글  참여해보기, 대의원사전모임안내, 온라인물품품평회, 20만원이상 구매시 심층수로 만든 꾸러미 증정 등을 독려했습니다.
4.신규참석 조합원, 소개조합원 - 없음
5.모임후기 - 올해부터 1년동안 마을지기 맞게 된 양희 조합원 인사합니다.  그런데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4인이상 모임이 어려운 관계로 아쉽게도 대면모임이 이닌 단체톡으로 대체했습니다.  다음달엔 꼭 만나서 나눔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6.시식지원금 사용내역 - 비대면이라 사용내역 없음
7.다음모임 - 추후공지
손주은5468 01.23 11:55
1.부흥마을 1월6일(목요일) 단톡방
2.손주은(5468) 조정학(8536) 문수현(2222)박유진(6242)이새벽(9946) 총5명
3. 1월 아자스토리공유, 활동공지, 2022년 마을분들 새해인사 나누어요~^^
4.
5. 1월마을모임도 아쉽지만 비대면으로 새해인사, 에너지팡팡데이, 땡큐챌린지, 육묘 사전 신청, 새해를 맞이하는 나의소망 댓글 달기 참여를 독려했음.
6.
7. 추후 공지
소은섭5856 01.23 14:19
1. 모임명 : 1월 23일 2시 트럼프마을모임 대면비대면 병행모임
2. 참석자 :소은섭5856 최희주1919(대면) 선에스더7977장민주9444(대면2명/비대면2명)총4명
3. 모임지진행 : 1월아자스토리소개,
온라인오프라인조합행사알림
4. 모임후기 :땡큐챌리지퀴즈 함께풀어보기. 2022년새해를 맞이하는 나의소망댓글 참여해보기. 대의원사전모임안내.
에너지팡팡소개및 하나씩참여해보기,
인위적인당을 첨가하지 않은 석류와베르가모트시식물품 추천.
5. 친친신규조합원없음
6.음료및시식물품비용:11,860원
7. 다음모임 일정:추후 공지
윤경주 01.23 21:29
1.짱짱마을. 1월 7일 금요일 10시 30분
2. 윤경주  서민영(2557)
3. 안건지 공유
직장인이 몇명 계셔서 매달 스케줄을 한분씩 휴일에 맞춰서 일정을 정하고  있으며 이번달에도 그렇게 했으나 직장에 일이 생겨서 못나오심
에너지 팡팡, 땡큐 챌린지는 단톡에 일정을 따로 공유하며 참여를 독려함
4. 없음
5.
6.차구입
7.추후공지
윤필성 01.23 21:52
1. 동백마을, 1월 5일, 15시30분, 아슬란장산점

2. 대면 : 윤상희 5320, 배경연 9092, 송민정 1270, 윤필성 2506
    비대면 :  김정연 0945, 정혜경 0630, 안규미 9135
    총 7명  ( 7/ 0)

3. 아자스토리의 소식들을 나누고 에너지팡팡데이와 Thank U 챌린지도 함께 참여했다
에너지팡팡에서 작년보다 듸 다양하고 많은 선물들이 나와서 선택하는 재미도 있고 필요한 물품들을 고를 수 있어 유익한 거 같았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아자 신청을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도 보였다

중년이 되다 보니 모두들 건강에 관심이 높아 영양제에 대한 정보를 주고 받았다
역시 우리 아이쿱의 영양제가 믿을 수 있고 가성비가 좋아 많이 애용하고 계셨다



4. 없음

5. 다들 지기보다 일찍 오셔서 담소를 나누는 모습을 보니 흐뭇했다
늘 그랬듯이 맛있는 차와 분위기 좋은 곳에서 좋은 분들과 아이쿱 소식뿐만 아니라 살아가는 얘기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하다

6. 23320원

7. 추후공지
서선주6659 01.24 12:19
1. 마린시티마을 마을모임 /1월 12일(수요일) 비대면 카톡단체방
2. 김경옥( 0906), 여지연(3265), 김영재(8293), 서선주(6659) 손민이(8344)총 5명
3. 온라인단톡방에 미리 1월 아자스토리와 주요내용  공유한 후 비대면모임
4. 신규참여: 업음
5. 아자스토리 내용공유와  치유걷기 이야기
  에너지팡팡 참여독려및 물품이야기
  여지연조합원님과 함께 맛집공유
  동네 필라테스 스튜디오 정보공유  각 가정에서도 코로나시기에 할수 있는 취미생활이야기
 
이영주2877 01.24 12:33
1.홈메이드소모임 1/21 오후1시 해담
2.손민이8344,이영주2877,유지윤5242,최희주1919,서선주6659 총5명 5/0
3.아자스토리 내용공유 및시식물품시식
4.건강에 좋은 호두정과를 만들었다. 커피마실때도 좋고 간식생각날때 하나씩 먹으면 좋을것 같다. 만들기도 어렵지않고 시나몬향이 어우러 지면서 참가하신 조합원님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았다.
5시식물품및 음료 26000원
6.추후공지
한정화0441 01.24 12:53
1. 마음챙김마을
1월 14일(비커피)-1차 10시30분
1월 18일(텐퍼센트)-2차10시30분
2. 주경옥(1000), 한정화(0441),최지영(5986),김형숙(4672),총 4명(4/0)
3.
4.없음
새해 첫 모임을 조합원들의 의견을 여쭙고 오프라인 진행을 해보았습니다.생협의 아자스토리와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공유해두리고, 에너지팡팡에 공유및 물품수령은 일괄로 모임때 전달해드렸습니다.
중동 매장에서 수령할 수가 없어서 불편하다는 말씀은 있었지만 유익한 이벤트여서 좋았다는 말씀들 해주셨습니다
6. 티,커피 : 12,500
7. 추후공지
박유진 01.24 12:57
1. 책다담, 1차 1월 11일 10:00 해담
2차 1월 18일 10:00 해담
2. 1차 노원정(6461), 전정은(9228), 송은실(3005), 박유진(6242) 참석인원 총 4명
2차 노원정(6461), 송은실(3005), 박유진(6242) 참석인원 총 3명
3.
4. 신규참석 조합원 : 없음
5. 이번 달은 해담 공간에서 모임을 2회 진행하였음
1차 : 아서 코넌 도일의 『다섯 개의 오렌지 씨앗』
2차 : 알베르 카뮈의 『이방인』
같은 책이라도 읽는 시기에 따라 관점이 많이 달라짐을 느낌
6. 시식물품 및 다과 29,600원
7. 추후안내
이윤진8550 01.24 13:01
1. 삼어마을  1월 11일 11시 30분  인근 알베로카페
2. 김가령(3489) 이영경 (8589) 윤아연(6847) 이윤진(8550)
3. 아자스토리공유  딸기 당근을 탄소치유농법으로 키워 당
    도가  업됐따고하니  조합원들도 당도가 높아진 딸기섭취
    를 이미  많이 하고있었다고함  현 모임에서  새해소망댓글
    바로공유함  기픈물  다 먹은 후 뜯기번거럽지만  바로 먹
    은후 바로뜯음 괜츈하다공유함(모아놓고 뜯음 힘듬)
4.다음달부터 신규참석키로함
5. 다행히 참석자가 4명이라 대면으로모여 하하호호 자드이
    야기며 물품시식후 좋았던거 공유하니 좋았고  다음엔 6인
    이라  신규회원이랑 기존회원 다 참석하면 좋겠다고함
6. 커피 엔 다과 24800
7. 추후공지
한정화0441 01.24 13:40
1. 토닥토닥,1월10일 카톡단톡방 공유
2. 우정숙(9335),정윤정(5478),이지연(4610),이민희(0233),한정화(0441)총 5명(5/0)
3. 아자스토리 공유 및 에너지팡팡 참여 방법공유
 4. 없음
5. 생협모임에 참여기간이 짧아서 에너지팡팡은 다음에 참여하시로 했습니다~
한달에 한번이라도 서로의 안부와 생협의 소식을 전달해드릴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6. 없음
7. 추후공지   
이이혜림7754 01.24 13:53
1. 모임명, 일자, 온라인장소 :
늘푸른마을 1월12일 좌동공간 10시반
2. 참석자 명단, 참석인원 총 수(조합원/비조합원) :
김은희0314 박영미5409 김여경8666 백수진6243 송주6483영 이혜림7754
3. 모임진행 인증샷 및 후기 ;
오랜만에 대면으로 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4. 신규참석 조합원, 소개조합원 :

5.. 모임후기 :
석류와베르가모트시식물품 함께 맛보았습니다.
저번달에 이어 모임을 진행하여 좋았습니다.  소망댓글 참여해보기안내. 퀴즈 함께풀어보기.에너지팡팡소개를하고
소식을 나누었습니다.
6. 시식지원금 사용 내역 :
24.300원

7. 다음모임 일정 :
안선희4585 01.24 18:48
1,도담마을-1월10일11시30분 대면진행
2,참석자-안선희4585,서유진8087
              황혜선5374,문선자9169
3,모임진행-아자스토리 공유 조합행사. 일정알림
4신규침석 없음
5후기-올해 첫 모임 아자스토리 공유하고 조합행사
          전하고. 신규물품 정보 교환 공유
6다음 일정 미정
7음료시식비-21,970

.
김옥희 01.24 19:43
1. 래미안 마을모임; 1월12일(수요일) 11시 좌동공간 카페

2. 김옥희(6484) 김종선(2379) 윤이옥(6102)

3. 1월 아자스토리 공유. 총회관련 전달 . 대의원 비대면 사전모임전달.

4. 신규:무

5 모임후기; 한달에 한번 얼굴보고 자연드림소식을 공유하는거라 될수 있으면 대면으로 모임하려고 합니다.

자연드림에 많은관심을 가지고 조합원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모임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베류와 베르가모트  시식후; 좀 달고, 석류맛이 안나요.그러나 맛있어요..

6. 시식지원금; 석유와 베르가르모6개 4980+커피8000+빵5500원= 13500원.

7. 추후공지.
오현정1008 01.24 20:14
1. 제니스 마을
  1월 12일 오후1시 30분 제니스상가 까페
2. 오현정(1008), 김정희(0516), 이나영(3175)
3. 시식물품 시식, 1월 아자스토리 소식 공유
4. 없음
5. 인원수가 작아서 대면모임 가짐.
  신제품 이용후기 많이 나눔
6. 시식물품 및 차(15,000원 지출)
7. 추후공지
송은실3005 01.24 20:33
1.와우마을모임,1월 10일 월요일
온라인으로 비대면 마을모임 진행함
 
2. 송은실(3005) 김경자, 최미경,천인주,김향남
 
 3.

4.없음
5.없음
6.비용사용 없음
7.추후공지
김희정4579 01.24 21:12
1. 해송마을, 1월 11일(화) 10:30 스타벅스 좌동점
2. 김희정4579, 예지연0800, 홍병선1558, 한청3152총 4명
3. 1월아자스토리와 함께 조합일정 및 총회 일정 공유
4. 없음
5. 오랜만에 한청조합원님이 나와서 반가웠고, 매들 한번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이다보니 시간 가는줄 모르고 모임이 진행되었다. 우리밀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풀어갔다.
6. 시식물품음료구입대  총 18,800원
7. 추후논의


1. 마리나마을모임 1월 12일(수) 오전 10시30분 해담공간
2. 대면모임 - 한민혜4488 , 김유미6226 , 김희정4579, 류경희9466  총 4명
3. 1월 아자스토리 공유, 11차 총회를 앞두고 총회일정 및 대의원사전모임에 대한 안내와 서면의결서 제출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였다.
4.신규조합원 없음
5. 모두 접종완료자가 사적모임 기준인 4명으로 마을모임을 해담공간에서 잘 진행하였다.
6. 시식지원금 사용내역 ㅡ 간식 ,차  등 18,930원
7. 추후논의
이은정7000 01.24 21:29
1. 노바디버든 소모임/1월18일 10시 30분 모임단톡방
2. 손주은(5468), 문수현(2222), 조정학(8536),박유진(6242),이은정(7000) 총 5명
3. 이번달은 비대면으로 아이들 방학중에 챙겨먹는 식사및 간식을 서로 공유해 보았습니다

4. 없음
5. 채식위주의 건강한 레시피를 잘 공유해주셔서, 각자 새로운 메뉴를 시도해볼수 있어 좋았습니다
6.없음
7. 추후공지
조현자7534 01.24 21:40
1. 무지개마을  2022년 1월 4일 10시 카카오톡 단톡방
2. 이경선3363  이은정7000  조현자7534  조현주7534  최소영7235  총5명
3. 사진첨부
4. 신규참석 조합원 없음
5.. 모임후기 :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모임이었으며, 정보 공유하고 행사참여 안내하였음
6. 시식지원금 사용 내역 : 없음
7. 다음모임 일정 : 추후 결정

진은정5202 01.24 21:43
2022년 1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
 
1. 모임명, 일자, 온라인장소 : 1월 16일 일요일 해담 공간_대면
2. 참석자 명단, 참석인원 총 수(조합원/비조합원) : 진은정5202 이승희 9528 이새벽9946 최희주 1919 이현정6745 박유진6242 손민이8344 배정연8760 (조합원 8명)
3. 모임진행 인증샷 및 후기 ; 담아갈수 있는 각양각색 죽통과 찬통 덕에 많이들 웃었던 시간이었다. 밝고 즐거운 에너지 가득한 시간ㅡ항상 즐거운 쿡!쿡!
4. 신규참석 조합원, 소개조합원 : 없음.
5.. 모임후기 : 추운 겨울날 속 따땃하게 간편하게 한 그릇 뚝딱 끼니 해결 잘들 하셨다고 감사해하셨다.
6. 시식지원금 사용 내역 : 소고기,찹쌀 및 각종 야채등 재료비 외 58,900원
7. 다음모임 일정 : 2월 20일 일요일 오전10시
황혜선 01.24 21:45
황혜선 5374

1.  더불어 서/ 1월 20일/ 카톡, 미션 수행
2.  황혜선(5374), 서경련(3361), 문선자(9169), 신지현(1074), 진은정(5202), 손민이(8344) 총 6명
3.
4. 없음.
5. 모임에 새로 참석한 조합원들이 계신데 비대면이라 톡으로만 인사했다. 유쾌하신 분이라 대면으로 하면 분위기가 업되었을텐데^^ 아쉽지만 다음을 기대해본다. 각자 독서 인증샷과 후기를 보내주셔서 서로의 느낌을 공유하고 사고를 확장하는 좋은 기회였던 것 같다.




6. 없음.
7. 추후공지.
김향미1750 01.24 23:41
1. 다솜마을, 1월 5일 10:30 중동역 스타벅스, 문자 단체방
2. 김향미(1750), 정태향(6642), 송주영(6483) 김형주(4149)비대면 총 4명(대면3/비대면1)
3. 1월 아자스토리 공유 캡쳐사진 및 놀이터 공유 사진
4.. 신규 :
5. 모임후기 처음 참여하시는 정태향님과 송주영 이사님이 힘이 되는 모임이었습니다. 문자방에서 김형주님께서 꾸준히 참여해 주시고 계십니다.
6. 시식지원금
음료ㅡ13,200원,
시식물품 ㅡ1,740원
7. 추후공지 
홍병선 01.24 23:41
1.<행복한책읽기 모임>

모임1차,모임2차  모두 온라인으로 모임진행.

2.모임1차(인문)
예지연 (0800) 신소영 (5444) 장영아 (4637) 장은경 (8345) 방미혜(8105) 홍병선 (1558) 총6명(6/0)

모임2차 (역사)
신소영 (5444) 장은경 (8345) 방미혜(8105) 장영아 (4637) 홍병선 (1558)총5명(5/0)

3.소식지 카톡으로 알림.
4.신규가입 없음.
5.1월은 단톡방에  온라인으로 모임진행
각자 읽은책과 간단한감상 공유 하였음.
대면모임이 아니더라도 열심히 책을읽고 계시는 회원님들께 항상 고마움을 느낌.
6.시식지원 : 없음.
7.다음모임:  추후공지
8.모임캡쳐사진
김미숙 01.25 00:30
1.크로키와 함께  1월24일 월요일 10시 엉도흰여울문화마을
2.정고은1841  이미라6284
김미숙0866
총3명(조합원3명) 
3.크로키 
-대면 3명으로 진행함
-1시간 가량 영도 흰여울 문화마을을  걸으면서 촬영하기
-근처 카페에서 안전거리 지키며 자연드림 물품이야기와 소비생활 이야기 나누기
-각자 드로잉 하기
-채색은 각자 집에서 하기로 함
-점심을 먹고 깽깽이마을 근처 부두를 촬영함
4.채색한 드로잉을 꾸준히 단톡에 올리기로 함
5. 없음
6. 드로잉 장소 사전답사 및 찻값  35000원
7. 추후공지
김주희6363 01.25 00:41
1)풀꽃마을모임 1월7일 금요일         
  좌동교육장 10시30분~12시30분
2)나소희 7575 권선은5698
  김주희 6363 이영란 2360
  정혜영 4020 서봉숙 6261
  왕용용 0814 (대면모임)
3) 이번달에는 모든분이 다 참여
해주셔서 1월 아자스토리 진행함
여러가지 이벤트 행사 공유함~
한가지 용량으로 나오는 떡국이
좀 더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면
좋겠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서봉숙 조합원님이 타지역 이사로 인해
마지막 모임이라
다들 아쉬워하며 모임 마무리 했습니다
4) 없음
5) 시식물품 석류와 베르가모트
달콤 상큼 인위적인 단맛이 안나서 좋아요^^
6)커피,다과,시식물품: 35000원
7)추후공지
황은옥3105 01.25 01:19
1힐링걷기;17일 목요일 오전10시30분 구)해운대역
2.황은옥3105.이승희9528.최미경4840.김향미1750.예지연0800(총5명)
3.모두 마을모임 통해 아자스토리 내용 나눈 후여서 시식물품 나누고, 해운대역에서 출발하여 간비오산 봉수대와 안부를 거쳐 장산체육공원으로 하산.
4.신규:예지연  소개:김희정
5.신규회원분도 오시고 오랫만에 함께 걸을수 있어 신났던 하루였읍니다. 그 신남으로 계획보다 긴 거리를 걸었네요.
다리는 풀렸지만 따뜻한 팥죽도 같이 먹고, 다음달 계획도 나누고 행복했던 하루였읍니다.
6.시식음료8500원, 다과(팥죽)20500원
7.추후공지
김지현 01.25 10:05
1.센텀마을 24일 나루공원 1시
2.김지현2523 강은정7597 박영남2595 강정희6443
3. 연초에 톡으로 행사와 알림사항 전달~
대의원 사전모임과 총회 공지함~
아자스토리 궁금한파트 함께 읽고 얘기나눔
방학동안 아이들 영양공급을위한 녹용및 홍삼 양배추액등 건강식품 서로 추천함.
4. 날씨가 춥지않아 공원걷기 좋았고
한적한 까페에서 아이들 방학이지만 만남과수다로 유익한 에너지를 채움.
힐링걷기 소개하였더니 모두 관심을 가져 같이 참여해보기로 함.
5.
6.커피앤 차 12000.
김효선1022 01.25 12:10
1. 행복마을.  1월3일  월요일  온라인 공지로 대체함.
2. 김효선(1022). 강을영(9183). 최지혜(0465). 박정선(6689). 신소영 (5444)
3. 1월 아자스토리 간단공지. 에니지 팡팡, 씨앗나눔 기부안내
4. 신규 :없음
5.  2월은 첫 대면모임을 가질예정. 
6. 시식지원금 없음.
7. 추후공지
임애경0788 01.25 12:19
1. 민들레마을 1월 21일 11시 카카오톡 단체방
2. 임애경0788 김선영3452 김정미7207 문경림2432 이지현1974 정희영8198 정명옥2208  7명
3.

4. 없음
5. 비대면 단톡방으로 진행하여 아자스토리와
    에너지 팡팡데이 공유함.
6. 없음
7. 미정
장선정 01.25 12:36
1. 생생마을모임, 1월 4일 카카오톡 단체방
2. 장선정(8441), 전경순(8558), 권선진(8895), 이지현(7642), 배정연(8760), 이은정(6012), 김호정(8753) 총 7명
3. 1월 아자스토리 공유, 새해를 맞이하는 나의소망 댓글 달기, 땡큐챌린지 참여하도록 유도하기, 에너지팡팡데이 소식 전하기
4. 신규: 없음
5. 이번달은 아이들도 방학이고,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모임을 하였다. 꼭 필요한 활동은 2번 3번 알리어 활동에 참여하도록 유도하였다.
6. 없음
7. 추후공지

송주영6483 01.25 14:41
1.2윌 해품마을 /1월11일(화)온라인진행
2.송주영(6483)신호정(8678)이유진(7912) 3명
3.2월 아자스토리 공유와  홈페이지에 새해소망 댓글작성하고 수매선수금받기 안내
4.신규 없음
5.톡방에서 새해인사나눔
6.시식지원금 없음
송주영6483 01.25 14:51
1.햇살마을 1월17일(월)10시30분 이디아커피(양운초옆)
2.송주영(6483)이숙정(2580)  대면참석2명
  성민경(4560)임경숙(5501)비대면 참석2명 총4명
3.1월아자스토리공유와 새해소망 댓글 달고 수매선수금 받기안내함.
4.신규:성민경.임경숙  소개조합원 : 송주영
5.모니터를 통해  단톡방에 초대하여  조합소식을 공유하였음.
6.시식지원금 :9060원
강현숙4995 01.25 20:56
1. 협동/송림마을, 22년1월 온라인 진행
2. 강현숙(4995) 총 1명(1/0)
3. 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 아자스토리 공유 및 조합, 매장 행사 알림
4.. 신규 : 없음
5. 모임후기 : 코로나19 상황도 좋아지고 모니터도 편하게 할 수 있는 상황이 되어서 꼭 마을모임 참여자가 있으면 좋겠다.
6. 시식지원금 사용내역 : 사용금액 없음
7. 추후공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25일까지) 댓글+17 해운대아이쿱 05.03 60
프로젝트 보고서 양식입니다.   강현숙 2018.09.25 244
1186 5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25일까지) 댓글+17 해운대아이쿱 05.03 60
1185 도담모임   신지현1074 04.26 15
1184 4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25일까지) 댓글+47 해운대아이쿱 04.12 189
1183 3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25일까지) 댓글+46 해운대아이쿱 03.03 205
1182 뜰래말래 2월 모임보고   서춘덕8936 02.14 28
1181 2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25일까지) 댓글+48 해운대아이쿱 02.04 190
1180 1월 래미안 마을모임 했습니다. 김옥희 01.17 28
열람중 2022년 1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25일까지) 댓글+46 해운대아이쿱 01.03 276
1178 새싹마을모임   허수인 2021.12.24 35
1177 12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25일까지) 댓글+42 송주영6483 2021.12.01 245
1176 11월 뜰래말래 소모임 서춘덕8936 2021.11.22 41
1175 11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25일까지) 댓글+45 송주영6483 2021.11.12 230
1174 삼어마을모임   이윤진8550 2021.10.25 37
1173 10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25일까지) 댓글+46 송주영6483 2021.10.20 292
1172 9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25일까지) 댓글+45 해운대아이쿱 2021.09.15 235
1171 8월짱짱마을모임 윤경주 2021.08.25 37
1170 8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25일까지) 댓글+42 해운대아이쿱 2021.08.11 304
1169 7월 마을모임 보고서 취합합니다(25일까지) 댓글+48 해운대아이쿱 2021.07.12 298
1168 2021년 6월 모임보고서 및 상반기 평가 취합니다(25일까지) 댓글+49 해운대아이쿱 2021.06.07 307
1167 2021년 5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25일까지) 댓글+49 해운대아이쿱 2021.04.30 364
1166 4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 댓글+49 해운대아이쿱 2021.03.31 452
1165 3월 뜰래 말래 모임 보고 서춘덕8936 2021.03.08 74
1164 3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 댓글+51 해운대아이쿱 2021.03.08 364
1163 2021년 2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 댓글+38 해운대아이쿱 2021.02.03 356
1162 1월 여행스케치 온라인모임 보고   진은정5202 2021.01.24 85
1161 1월 여행스케치 온라인 모임 진은정5202 2021.01.24 72
1160 2021년 1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 댓글+31 최소영7235 2021.01.05 351
1159 2020년 12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 댓글+28 최소영7235 2020.12.09 288
1158 2020년 11월 모임보고서 취합합니다. 댓글+48 최소영7235 2020.11.05 374
1157 스위첸 마을 면역력 up프로젝트 입니다.   전민정7761 2020.10.25 89
모임마당